서귀포예술의전당 성악 인재개발 프로젝트 '문화를 꿈꾸며, 삶을 노래하며' 모집

지역 아마추어 성악가 중심 프로젝트 개최, 생활문화 예술 활동 장려

허민찬 기자 | 기사입력 2020/07/08 [10:34]

서귀포예술의전당 성악 인재개발 프로젝트 '문화를 꿈꾸며, 삶을 노래하며' 모집

지역 아마추어 성악가 중심 프로젝트 개최, 생활문화 예술 활동 장려

허민찬 기자 | 입력 : 2020/07/08 [10:34]

 

▲ 서귀포예술의전당 '문화를 꿈꾸며, 삶을 노래하며' 포스터  © 제공=서귀포예술의전당

 

[백뉴스(100NEWS)=제주 허민찬 기자] 서귀포예술의전당(이하 예술의전당)은 성악 인재개발 프로젝트 ‘문화를 꿈꾸며, 삶을 노래하며’에 참여할 지역 아마추어 성악가의 음원 파일을 받는다고 밝혔다.

 

예술의전당은 지역 아마추어 성악가를 10월 30일과 31일 이틀간 ‘문화를 꿈꾸며 삶을 노래하며’란 기획공연 무대에 올릴 계획이다.

 

‘문화를 꿈꾸며, 삶을 노래하며’ 기획공연은 생활문화, 예술 활동 장려를 위해 비전공 도민 성악가가 무대에 오를 기회를 제공한다. 본 공연 참여 인원은 초등부 ․ 청소년부 ․ 대학부 ․ 일반부 4개 분야 총 40명이다.

 

심사 일정은 다음과 같다. ▲8월 10일부터 8월 14일까지 심사용 음원 파일 신청 및 접수 ▲성악 전문 심사위원 3인 가창력 검증 ▲9월 3일 최종 합격자 발표순이다. 합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성악 인재개발 프로젝트 '문화를 꿈꾸며, 삶을 노래하며' 응시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서귀포 예술의전당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100뉴스(제주)
허민찬 인턴기자
ksh@confac.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100뉴스, 백뉴스, 시니어, 서귀포시, 서귀포예술의전당, 기획공연, 아마추어, 성악가, 성악, 인재개발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