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멀티탭이 필요 없는 듀얼 초고속충전기 출시

아트뮤코리아의 USB PD PPS 36W 듀얼 초고속충전기

김영호 기자 | 기사입력 2020/06/03 [14:21]

아트뮤, 멀티탭이 필요 없는 듀얼 초고속충전기 출시

아트뮤코리아의 USB PD PPS 36W 듀얼 초고속충전기

김영호 기자 | 입력 : 2020/06/03 [14:21]

▲ (주)아트뮤코리아가 듀얼 초고속충전기를 출시했다.  © 제공=아트뮤코리아


[백뉴스(100NEWS)=김영호 기자] 감성모바일 액세서리를 취급하는 ㈜아트뮤코리아가 고출력 PD(Power Delivery) 단자를 탑재한 듀얼 초고속충전기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충전기는 USB-C Type 포트가 두 개인 ‘SP201’과 C Type과 A Type이 각각 하나씩 있는 ‘SQ110’ 총 두 종류로, 출력은 20V/1.8A(36W)이다.

 

USB-C Type 단자는 충전 표준인 USB-PD를 36W까지 지원할 수 있어, 갤럭시 탭, 애플 아이패드 등의 최신 태블릿 까지도 동시에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제품은 ‘USB 임플리멘터스 포럼’(USB_IF, 유에스비를 홍보하는 비영리단체)’에서 중요시하는 PPS 충전방식을 포함할 뿐만 아니라, 과전류보호기능과 과출력단락보호기능을 적용하여 스마트기기를 안정적으로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아트뮤는 설명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LED 인디케이터 기능을 탑재해 기기의 고속충전 상태를 겉으로도 확인할 수 있으며, 유선형의 곡선 마감과 표면에 헤어라인 패턴을 적용하여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아트뮤코리아 관계자는 “USB PD 고속충전 환경에 따른 18W, 27W, 36W, 65W의 다양한 고속충전기 라인업을 구축했다”라며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의 필요한 최대출력을 사전 체크한 후 선택하는 것이 좋다”라고 덧붙였다.

100뉴스
김영호 기자
zerofive@confac.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100뉴스, 백뉴스, 시니어, 아트뮤, 아트뮤코리아, 스마트폰, 고속충전, 초고속충전기, USB, 태블릿충전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