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영화보기 프로젝트 영화 [서울의 봄]

김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23/11/30 [13:47]
와글와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와글와글
좋은 영화보기 프로젝트 영화 [서울의 봄]
기사입력: 2023/11/30 [13:4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광양시는 오는 12월 13일 CGV광양(금호동)에서 ‘좋은 영화보기 프로젝트’ 사업으로 지역 내에서 촬영된 ‘영화 <서울의 봄> 상영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영회는 광양시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전남영상위원회가 주관하는 ‘좋은 영화보기 프로젝트’ 사업의 일환으로 우리 지역에서 촬영된 영화를 시민들에게 무료로 보여드리고자 마련했다.  

 

상영회는 영화 촬영에 도움을 준 영화 관계자와 광양시민 초청 행사로 진행된다. 영화 상영 전 광양항에서 영화 촬영이 원활하게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오랜 기간 적극 협조해 주신 여수광양항발전협의회 김경찬 회장에 감사패 전달식이 있을 예정이다.  

 

광양시민 초청 이벤트는 12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전남영상위원회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영화 <서울의 봄> 예고편을 시청한 후 댓글로 영화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영화 <서울의 봄>(감독 김성수)은 황정민, 정우성 주연의 작품으로 1979년 12월 12일 수도 서울에서 일어난 신군부 세력의 반란을 막기 위한 일촉즉발의 9시간을 담았으며, 지난해 6월 16일부터 30일까지 광양항에서 촬영됐고 올해 11월 22일 개봉해 절찬 상영 중이다.

 

박양균 문화예술과장은 “우리 지역에서 촬영한 영화가 흥행이 되고 있어 기쁘다”며 “영화 제작 관계자분들이 우리 시에 체류해 지역경제 창출 효과를 거뒀고 촬영 기간 많은 분이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광양시민 초청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덧붙였다.

김서현 기자 김서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