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엔터] 정예원, 2년만에 솔로 컴백 'I LOVE , I HATE 'U 새 싱글 발표

김민철 기자 | 기사입력 2020/06/30 [10:57]

[아토엔터] 정예원, 2년만에 솔로 컴백 'I LOVE , I HATE 'U 새 싱글 발표

김민철 기자 | 입력 : 2020/06/30 [10:57]

  정예원 'I LOVE , I HATE 'U 앨범자켓 ©제공=아토엔터테인먼트


[백뉴스(100NEWS)=김민철 기자] 블랙스쿼드(VLACKSQUAD)는 소속 프로듀서 정예원의 새로운 싱글앨범을 지난 6월27일 글로벌 음원유통사 아토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국내 및 전세계 음원사이트에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정예원은 지난 2018 싱글 앨범 "2STAR(VOCAL BY 발렌티나)" 이후 유명 프로듀서 자경단과 콜라보레이션 앨범을 발표하며 작품활동을 이어가다 약 2년만에 솔로앨범을 발매한 것이다.

 

이번 새 싱글 앨범 "I LOVE U , I HATE U"는 '우리 사이 침묵은 길어지고 금방이라도 넌 이별을 말할 것 같아' 인상적인 가삿말을 시작으로 더이상 사랑하지 않는듯한 연인의 행동에 이별을 직감한 여자의 심정을 표현한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R&B곡이다.

 

이 곡은 "혼자","올라가""나였으면 해" 등 꾸준한 음악적 역량을 발휘하며 활발히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는 실력파 프로듀서팀 Lowkey Muze가 편곡 및 믹싱 마스터링을 맡아 곡의 가사와 분위기가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음악을 탄생시켰다. 

 

더불어 신인 아티스트 "BABYMOON"의 감성적이고 흡입력 있는 음색으로 피쳐링으로 참여 이별을 직감한 여자의 심정을 한 층더 깊게 표현해 주었으며, 같은 소속사 식구인 실력파 힙합 아티스트 옐로펌피(Yellopumpy)가 작사와 랩 메이킹에 참여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VLACK MEDIA 복선생의 감각적인 티저 영상과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블랙스쿼드 공식 채널에서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I LOVE U , I HATE U

 

작사: 정예원 , 옐로펌피(Yellopumpy)

작곡: 정예원

편곡: LOWKEY MUZE

믹싱: LOWKEY MUZE

마스터링: LOWKEY MUZE

Exclusive Producer : 김경복

100뉴스
김민철 객원기자
atoent@atoent.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아토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