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아이폰 8핀 라이트닝 고속충전케이블 신제품 2종 출시

럭시 C타입 to 라이트닝 8핀 MFi 케이블, 럭시 라이트닝 8핀 MFi 케이블

이동화 기자 | 기사입력 2020/02/27 [12:57]

아트뮤, 아이폰 8핀 라이트닝 고속충전케이블 신제품 2종 출시

럭시 C타입 to 라이트닝 8핀 MFi 케이블, 럭시 라이트닝 8핀 MFi 케이블

이동화 기자 | 입력 : 2020/02/27 [12:57]

▲ ㈜아트뮤코리아가 ‘프리미엄 럭시(Luxy) 아이폰 고속충전케이블’ 2종을 출시했다  © 제공=아트뮤


[백뉴스(100NEWS)=이동화 기자] ㈜아트뮤코리아(대표 우석기)가 ‘프리미엄 럭시(Luxy) 아이폰 고속충전케이블’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럭시 C타입 to 라이트닝 8핀 MFi 케이블’과 ‘럭시 라이트닝 8핀 MFi 케이블’은 맥북에어·프로 노트북, 아이패드 프로/에어 3세대, 에어팟프로, 무선고속보조배터리 등 다양한 기기와 호환 가능하다.

 

USB와 커넥터 부분은 알루미늄 쉘, MFi인증 C94 라이트닝칩, USB-IF 적합성 테스트를 완료한 무이음 C타입 단자로 제작했다. 줄 꼬임 및 단선을 방지하기 위해서 내부 차폐코일과 강화와이어를 사용했다. 단선 방지를 위해 오버몰딩(Over-molding) 처리를 한 것이 타사와의 차별점이다. 외피는 강인한 인장강도의 트윌 패브릭(Twill fabric, 능직물) 소재로 마감했다.

 

두꺼운 케이스를 착용한 채로도 고속충전이 가능하도록 1.5mm의 오버행(Over-hang) 익스텐션을 추가했다. 친환경 TPE(Thermo Plastic Elastomer) 소재로 만들어진 이지그립 기능으로는 충전 연결 시의 그립감을 향상시켰다.

 

케이블 길이는 0.3m, 1.2m, 2m 등이 있으며, 색상은 블랙⸱실버⸱레드⸱블루⸱민트 등 다양한 컬러가 있다. 케이블 구매 시에는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는 실리콘타이(케이블타이 와인더)와 먼지방지 보호캡을 기본 구성으로 제공한다.

 

아트뮤 측은 “애플 MFi인증의 엄격한 검수과정을 거쳐 호환성과 안정성 뿐만 아니라, 오버몰딩처리 기술로 케이블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아트뮤에서는 이외에도 C타입 고속충전케이블, C to C 2.0 케이블(60W/100W), C타입 Hdmi 케이블 등을 판매하고 있다. USB PD C타입 고속충전기는 출시기념 한정수량으로 특가에 추가 구매할 수 있다.

 

#100뉴스 #시니어종합뉴스 #아트뮤 #아이폰케이블 #아이폰고속충전 #고속충전케이블 #8핀고속충전 #럭시C타입to라이트닝8핀MFi케이블 #럭시라이트닝8핀MFi케이블

100뉴스
이동화 기자
donghwa@confac.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