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북라이브, 줌바댄스를 만나고 인생이 바뀐 권미래 작가를 만나다

줌바댄스를 만나고 달라진 인생, ‘줌바댄스가 온다’

김영호 기자 | 기사입력 2019/12/11 [14:13]

[카드뉴스] 북라이브, 줌바댄스를 만나고 인생이 바뀐 권미래 작가를 만나다

줌바댄스를 만나고 달라진 인생, ‘줌바댄스가 온다’

김영호 기자 | 입력 : 2019/12/11 [14:13]

 

 

 

 

 

 

 

 

 


[백뉴스(100NEWS)=김영호 기자] 신개념 북콘서트 ‘북라이브’, 7번째 시간은 ‘줌바댄스가 온다’의 저자 권미래 작가와 함께했다. 분당 서현동에 위치한 위드빌댄스학원에서 진행된 콘서트는 네이버TV 원라이브에서 동시에 생중계 되었다.

 

권미래 작가는 줌바댄스 강사, 비키니 모델, 작가 등으로 바쁘게 활동하고 있다. 그는 소속사인 ABC 엔터테인먼트와 위드빌댄스학원에서 줌바댄스를 가르치고 있고, 비키니 모델로서는 2016년 오션월드 미스비키니 대회에서 모바일 투표 1위를 한 적이 있다. 여러모로 삶에서 성공적인 길 위에 있는 그였지만, 이 모든 것은 줌바댄스를 만났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고 작가는 말했다.

 

권 작가는 외로운 치어리더 생활, 그리고 이어진 사업실패로 진 큰 빚 때문에 심한 우울증을 겪기도 하였다고 고백했다. 정신과 상담을 받으며 독한 약을 먹기도 했다. 하지만 계속 우울할 것 같던 그의 인생에 줌바댄스가 찾아오고, 인생이 바뀌었다.

 

권미래 작가는 “줌바를 출 때는 모든 것을 다 잊고 춤에 집중할 수 있었다. 생각을 정리할 수 있던 것 같다.”라고 말하며 줌바댄스의 멘탈 케어 효능을 짚었다. 또한, 줌바댄스는 1시간에 1,000kcal를 소모하기 때문에 운동도 되는 효과로, 몸도 건강해졌다고 덧붙였다.

 

이러한 경험을 계기로 권미래 작가는 “저의 경우처럼 다른 사람들에게도 줌바댄스가 희망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는데, 마침 ABC 엔터테인먼트 김태광 대표님을 만나서 책을 출간할 수 있었다.”라고 책을 쓰게 된 계기를 밝혔다.

 

또한, 권미래 작가는 ‘동기부여 메신저’가 되고 싶다고 밝히며, “운동, 건강, 춤 등의 분야에서 혼자 더이상 나아가기 힘들 때, 그 사람들이 저를 보며 다시 한번 동기부여가 되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라고 말했다.

 

신개념 북콘서트, 북라이브 7번째 이야기는 네이버TV 원라이브(https://tv.naver.com/infok)를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북라이브 7회 정보]

도서명: 줌바댄스가 온다

초대작가: 권미래

일시: 2019년 12월 9일 오후 4시

장소: 위드빌 댄스 스튜디오

진행: 김영호

PD: 김예지 / CP: 이훈희

주최: 한국미디어문화협회

주관: ㈜콘팩

후원: 100뉴스, ㈜원라이브

협찬: 위드빌 댄스 스튜디오, 미다스북스, 아트뮤코리아

 

#100뉴스 #시니어종합뉴스 #북라이브 #BOOKLIVE #BOOK #LIVE #신개념북콘서트 #북콘서트 #출판기념회 #네이버TV #라이브 #한국미디어문화협회 #콘팩 #원라이브 #권미래 #줌바댄스가온다 #미다스북스 #아트뮤코리아 #위드빌댄스스튜디오

100뉴스
김영호 기자
zerofive@confac.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북라이브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