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북콘서트 ‘북라이브’, ‘줌바댄스가 온다’ 저자 권미래 초대

몸매부터 건강, 멘탈, 행복까지 잡는 줌바댄스 전도사

이동화 기자 | 기사입력 2019/12/02 [09:57]

신개념 북콘서트 ‘북라이브’, ‘줌바댄스가 온다’ 저자 권미래 초대

몸매부터 건강, 멘탈, 행복까지 잡는 줌바댄스 전도사

이동화 기자 | 입력 : 2019/12/02 [09:57]

▲ 도서 ‘줌바댄스가 온다’의 저자 권미래와 함께하는 북라이브가 오는 12월 9일 오후 4시에 개최된다     ©100뉴스 DB

 

[백뉴스(100NEWS)=이동화 기자]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현장을 생중계하는 신개념 북콘서트 ‘북라이브’가 이번에는 도서 ‘줌바댄스가 온다(미다스북스 펴냄)’의 저자 권미래와 함께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2월 9일 오후 4시부터 분당에 위치한 위드빌 댄스 스튜디오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네이버TV 라이브를 통해 생방송으로도 관람할 수 있다.

 

‘줌바여신’이라고 불리는 권미래 저자는 피트니스 센터, 댄스 아카데미 등지에서 줌바댄스 강의와 코칭을 하고 있다. 복싱, 헬스, 퍼스널트레이닝 등 끊임없는 자기계발과 2018년 인터내셔널 슈퍼 퀸 모델 선발대회 포토제닉 상, 2017년 SSA 코리아 비키니 모델 부문 5위 등 다양한 대회에서 수상하며 희망과 용기를 전하고 있다.

 

저자는 직장생활과 빚으로 우울한 나날을 보내다 줌바댄스와 만났다. 도서 ‘줌바댄스가 온다’에는 저자가 줌바댄스를 통해 지독한 우울증을 극복하고 몸매·건강·멘탈 그리고 행복까지 되찾은 이야기를 담았다.

 

줌바는 라틴어로 ‘빠르고 재미있게 움직인다’라는 뜻이며, 줌바댄스에 사용되는 음악도 주로 라틴음악이다. 힙합, 레게, 삼바, 살사 등 다양한 춤이 혼합되어 있는 아주 격렬한 운동이지만, 고통스럽지 않고 즐기며 할 수 있는 운동이다. 즐거운 음악과 함께 춤을 추며 신체적인 건강과 더불어 정신적인 건강까지 되찾은 저자는 줌바댄스를 널리 알리고, 사람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해주고자 한다.

 

한편, 권미래 저자와 함께하는 이번 북라이브에서는 저자와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과 함께 간단한 줌바댄스 동작을 배워보는 즐거운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북라이브 생중계는 네이버TV 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며, 12월 9일 오후 4시부터 시작될 계획이다.

 

[북라이브 7회 정보]

도서명: 몸매·건강·멘탈까지 완벽하게 잡는 ‘줌바댄스가 온다’

초대작가: 권미래

일시: 2019년 12월 9일 오후 4시

장소: 위드빌 댄스 스튜디오

진행: 김영호

PD: 김예지 / CP: 이훈희

주최: 한국미디어문화협회

주관: ㈜콘팩

후원: 100뉴스, ㈜원라이브

협찬: 위드빌 댄스 스튜디오, 미다스북스, 아트뮤코리아

 

#100뉴스 #시니어종합뉴스 #북라이브 #BOOKLIVE #BOOK #LIVE #신개념북콘서트 #북콘서트 #출판기념회 #네이버TV #라이브 #한국미디어문화협회 #콘팩 #원라이브 #권미래 #줌바댄스가온다 #미다스북스 #아트뮤코리아 #위드빌댄스스튜디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