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텍콘텐츠 출판사, ‘마흔이후는, 사람 공부 돈 공부’ 출간

40년간 금융기관 및 실전에서 경험한 돈 공부·부동산 공부·사람 공부 노하우

강수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4/20 [10:59]

리텍콘텐츠 출판사, ‘마흔이후는, 사람 공부 돈 공부’ 출간

40년간 금융기관 및 실전에서 경험한 돈 공부·부동산 공부·사람 공부 노하우

강수현 기자 | 입력 : 2020/04/20 [10:59]

[북라이브(BOOK LIVE)=강수현 기자] 리텍콘텐츠 출판사가 ‘마흔이후는, 사람 공부 돈 공부’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이 책은 마흔 이후에도 평균 30년 내지 40년을 더 살아야 하는 우리들에 이제는 삶의 근본적 변화가 요구된다고 말한다.

기대수명이 크게 늘기 전에는 재테크만으로 은퇴 준비가 끝나는 것으로 생각하던 시대도 있었지만 이제는 금전적인 면과 더불어 삶을 대하는 태도에도 관심을 두어야 하며, 이러한 것들을 이제는 마흔부터 차근차근 공부해야 한다고 이야기한다.

저자는 KB국민은행, 한국주택금융공사 등 금융기관에서 직장생활을 하였고, 퇴직 후 부동산 및 경매 공부를 하면서 주택임대사업에서 성공을 거두어 확실한 은퇴 후 제2의 삶의 기반을 마련했다. 총 43년간 금융 기관 및 실전에서 경험했던 돈 공부, 부동산 공부 노하우와 그동안 겪었던 수많은 사람들과의 상담을 통해 축적한 빅 데이터로 사람 공부의 노하우를 알려 준다.

지금 대한민국은 누구나 마흔 이후에 대한 두려움과 100세 시대의 리스크를 가지고 있다. 특히 점점 심해지는 기업의 명예퇴직이나 구조조정 소용돌이 속에 있는 사람들에게 이 책이 시행착오를 줄여주는 지침서가 될 것이다.


원본 기사 보기:북라이브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북콘서트, 북라이브, 출판, 도서, 리텍콘텐츠, 박길상, 마흔이후, 사람공부, 돈공부, 백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