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홍보라 피아니스트와 함께하는 피아노 힐링 콘서트 ‘퍼플콘’, 네이버TV 생중계

지친 일상을 응원하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

이동화 기자 | 기사입력 2020/01/23 [14:47]

[영상] 홍보라 피아니스트와 함께하는 피아노 힐링 콘서트 ‘퍼플콘’, 네이버TV 생중계

지친 일상을 응원하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

이동화 기자 | 입력 : 2020/01/23 [14:47]

[백뉴스(100NEWS)=이동화 기자] ‘배가꾸룩꾸룩’이라는 예명으로 활동 중인 홍보라 피아니스트와 함께하는 ‘퍼플콘’이 지난 17일 오후 6시 네이버TV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됐다.

 

‘퍼플콘’은 나른한 오후,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피아노 연주를 콘셉트로 진행되는 라이브 콘서트이다. 이번 콘서트는 강연·전시·공연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네이버TV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하는 ‘원라이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홍보라 피아니스트는 지난 2003년 가수 JK김동욱 ‘돌아와 제발’ 작곡을 통해 데뷔했다. 이후 2015년에는 첫 번째 앨범인 ‘네가 머물다 간 자리’를 발매했으며, 2016년 ‘반가워’, ‘김대리의 하루’ 등의 앨범을 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반가워’, ‘네가 머물다 간 자리’, ‘내 마음속에 비친 내 모습’, ‘A village in my heart’ 등 총 7곡을 연주했다. 홍보라 피아니스트의 자작곡과 함께 새롭게 편곡된 익숙한 곡들을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꾸며졌다.

 

▲ 홍보라 피아니스트와 함께하는 ‘퍼플콘’이 생중계로 진행됐다  © 제공=원라이브

 
한편, 음악을 통한 힐링을 선물하는 ‘퍼플콘’은 네이버TV ‘원라이브(다시 보기)’ 채널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100뉴스 #시니어종합뉴스 #퍼플콘 #원라이브 #홍보라피아니스트 #공연생중계 #공연생방송 #피아노콘서트 #콘서트생중계 #힐링콘서트 #네가머물다간자리 #김대리의하루 #내마음속에비친내모습

100뉴스
이동화 기자
donghwa@confac.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