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브릭 아트라는 예술을 경험하다! ‘브릭캠퍼스’

세계 최초의 ‘브릭 아트 테마 파크’

김경회 기자 | 기사입력 2019/07/31 [14:23]

[카드뉴스] 브릭 아트라는 예술을 경험하다! ‘브릭캠퍼스’

세계 최초의 ‘브릭 아트 테마 파크’

김경회 기자 | 입력 : 2019/07/31 [14:23]

 

 

 

 

 

 

 

 

 

 

[백뉴스(100NEWS)=김경회 기자] 정해진 방식대로 조립하는 장난감이 아닌 창의력과 기술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브릭 아트 작품을 전시해 놓은 ‘브릭캠퍼스’에 다녀왔다.

 

브릭캠퍼스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브릭이 최고의 예술 소재가 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했다. 이를 바탕으로 브릭 아트의 예술성과 창작성을 주제로 한 테마파크를 만들었고 2019년 7월 서울 캠퍼스를 오픈했다.

 

전시장을 둘러 보다보면 ‘브릭 한 움큼에는 무한한 잠재력이 있다’라는 문구를 발견할 수 있다. 이처럼 이곳에서는 브릭과 창작자의 무한한 상상력이 더해진, 전세계에 하나 밖에 없는 창작물을 관람할 수 있다.

 

전시된 작품들은 어린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만화 캐릭터부터 어른들도 좋아하는 영화, 미술 작품 등으로 다양하다.

 

특정 버튼을 누르면 움직이는 브릭 작품은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미술관이나 박물관 전시와는 다르게 실제로 작품이 움직이기까지 하니 시각적으로 보다 재밌게 관람할 수 있다.


이곳의 또 다른 특징은 체험관이다. 자유로운 상상력을 기반으로 관람객들이 직접 브릭 아트 창작가가 될 수 있는 곳이다.

 

이외에도 브릭을 테마로 한 먹거리와 음료들을 판매하는 곳도 있다. 또한 굿즈샵에서는 본인만의 브릭 키링을 제작해 구매할 수 있으며 관람객들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브릭을 판매하고 있다.

 

올해 7월 20일 제주도에 이어 서울숲 갤러리아포레에서 오픈한 브릭캠퍼스는 세계 최초의 ‘브릭 아트 테마 파크’이다. 휼륭한 브릭 아트 작품들과 특별한 체험관으로 오늘도 많은 관람객들이 브릭캠퍼스를 찾고 있다.

 

#100뉴스 #시니어종합뉴스 #브릭캠퍼스 #브릭아트 #서울숲 #갤러리아포레 #브릭아트테마파크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