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출품작 ‘배틀크러쉬’ 무대 프로그램 공개

11월 17일(금) 11시 지스타 현장서 무대 프로그램 진행, 강형석 캠프장이 게임 소개

곽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23/11/03 [19:21]
시끌벅적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끌벅적
지스타 출품작 ‘배틀크러쉬’ 무대 프로그램 공개
11월 17일(금) 11시 지스타 현장서 무대 프로그램 진행, 강형석 캠프장이 게임 소개
기사입력: 2023/11/03 [19:2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지스타(G-STAR) 2023’ 출품작 ‘배틀크러쉬(BATTLE CURSH)’의 무대 행사 일정을 공개했다.

엔씨(NC)는 11월 17일(금) 11시부터 13시까지 지스타 현장에서 ‘배틀크러쉬’ 무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무대에서는 배틀크러쉬 개발 총괄을 맡은 로켓캠프 강형석 캠프장이 관람객에게 직접 게임을 소개할 예정이다.

 


관람객은 MC를 맡은 ‘정소림’, ‘박상현’ 캐스터를 비롯해 ‘홀릿’, ‘푸린’ 등 인플루언서와 함께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배틀크러쉬 퀴즈 △미니게임 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현장에 방문하지 못한 이용자를 위해 엔씨(NC)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중계도 진행한다.

배틀크러쉬는 시간이 지날수록 좁아지는 지형과 적들 사이에서 최후의 1인을 목표로 전투를 펼치는 난투형 대전 액션 게임이다. 2024년 상반기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다. △간편한 조작과 지형, 지물을 활용한 전략적 전투 액션 △특색 있는 전장과 최대 30인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모드 △신화 속 인물을 모티브로 고유의 액션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 등이 특징이다.

배틀크러쉬는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스팀(Steam),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한다. 크로스플레이(Cross-Play)도 가능해 다양한 조작 방식을 오가며 플레이할 수 있다.

지스타 관람객은 엔씨(NC) 부스를 방문해 배틀크러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를 활용해 3인 1팀으로 30인이 참여하는 배틀로얄 모드를 즐긴다. 엔씨(NC)는 시연을 마친 이용자에게 ‘배틀크러쉬 팝콘통’과 ‘팝콘’을 선물로 제공한다.

곽성현 기자 곽성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