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 천연샴푸 "라비엘르 샴푸" 구입시 "아르간 프리미엄 오일" 증정 이벤트 시작

노원석 기자 | 기사입력 2019/03/22 [15:14]

라엘, 천연샴푸 "라비엘르 샴푸" 구입시 "아르간 프리미엄 오일" 증정 이벤트 시작

노원석 기자 | 입력 : 2019/03/22 [15:14]

 

 
[백뉴스(100NEWS)=노원석 기자] (주)라엘 (대표이사 이정근)이 개발, 생산, 유통하는 천연 샴푸 '라비엘르 내추럴 나노케어 샴푸' 구입시 '라비엘르 프리미엄 아르간 오일 100ml'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지난 6일부터 4월 30일까지 한다고 전했다.

 

(주)라엘은 사람을 생각하는 기업을 가치로 2013년 전문 유통회사로 설립되어 전자부품, 반도체를 무역 및 국내 유통을 하다가 에스클래스라는 탈모제품의 총판을 하면서 이미용제품으로 그 영역을 확대하였다고 한다.

 

이후 자사제품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고 2018년 10월 '라비엘르 내추럴 나노케어 샴푸'를 출시하여 6개월만에 500여개의 만족도가 높은 리뷰를 받을 정도로 서서히 알려지고 있으며, 2019년 1월 '라비엘르 프리미엄 아르간 오일'을 출시하여 이번에 이벤트를 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라비엘르(La Vieelle)라는 브랜드는 프랑스어로 인생을 의마하는 'la vie'와 프랑스어로 아름다움을 의미하는 'belle'의 합성어로 당신을 아름답고 빛나게 만들어준다는 의미로 제작된 통합 코스메틱(천연샴푸, 바디제품, 크림 등) 브랜드 네이밍이라고 전했다.

 

'라비엘르 내추럴 나노케어 샴푸'는 전성분 EWG 그린등급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이 있는 비영리 환경 운동 단체로 소비자의 안전한 원료에 대한 알 권리를 위해 성분 안전성 평가 데이터베이스에서 제시한 화장품 원료 유해성 평가를 한 기준)의 천연샴푸로, 유해성분이 없어 영유아, 임산부까지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한다.

 

또한, 천연샴푸 임에도 샴푸시 머리카락이 엉키거나 뻣뻣하지 않고 부드러운 머릿결로 만들어 주고 함유된 한방 성분은 두피 트러블이나 탈모가 염려되는 분들까지 도움을 주어 가족 전체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샴푸라고 한다.

 

라엘의 이정근 대표이사는 "전성분을 EWG 그린등급을 사용하고, 유해성분 Free, 천연샴푸의 단점인 뻣뻣하고 거친 머릿결을 부드럽고 힘 있는 머리결로 만들어주며, 린스 사용없는 샴푸, 나노세롤로오스(특허 제 10-1771606호)이 두피의 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 비듬과 두피건강에 도움을 주는 등 그 장점이 많은 제품으로 만족도가 높아 500여개의 리뷰를 받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현재 '라비엘르 네추럴 나노 케어 샴푸' 구입시 '라비엘르 프리미엄 아르간 오일 100ml' 증정 이벤트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라비엘르에서 진행 중이라고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