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8기도 옥순의 전성시대? 송해나, "다 옥순으로 빠진 거야?" 충격

김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5/27 [14:08]
주절주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절주절
'나는 SOLO', 8기도 옥순의 전성시대? 송해나, "다 옥순으로 빠진 거야?" 충격
기사입력: 2022/05/27 [14:0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는 SOLO(나는 솔로)’ 8기에 강력한 ‘옥순 바람’이 불어온다.

 

SBS PLUS와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6월 1일(수) 방송을 앞두고 8기의 설레는 첫 데이트 선택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편에서 8기 솔로남들은 화려한 꽃다발을 들고 긴장된 표정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영식은 “나 영식인데”라고 우렁차게 외치고, 광수는 “내 꽃을 받아줘”라고 허리까지 꺾으며 간절하게 프러포즈한다. 이들의 애절한 데이트 신청을 들은 8기 솔로녀들은 ‘입틀막’하며 수줍은 웃음을 감추지 못한다.

 

솔로남들은 첫 데이트를 하고 싶은 상대로 연이어 옥순을 지목, 8기에서도 또다시 돌아온 ‘옥순의 전성시대’를 예고한다. ‘순정남’ 영철에, ‘장도연 친구’ 영호도 “옥순”을 부르짖고, 영수 역시 “지금 핫하신 옥순님”이라고 옥순을 향한 호감을 표현한다.

 

‘8기 올킬녀’ 옥순을 향해 쇄도하는 대반전 인기에 송해나는 “다 옥순으로 빠진 거야?”라고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3MC를 놀라게 한 ‘옥순 바라기’들의 출현에 이어, 누군가를 헐레벌떡 선택하는 옥순의 모습에 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는 “어?”라며 경악한다. 과연 ‘솔로나라 8번지’의 첫 데이트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건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나는 SOLO’는 매회 3%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 중이며,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5월 3주차 ‘비드라마 TV화제성 TOP10’에서도 7위에 뜨거운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나는 SOLO’ 8기의 첫 데이트는 오는 6월 1일(수) 밤 10시 30분 SBS PLUS, ENA PL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PLUS, ENA PLAY

김서현 기자 김서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