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로이어’ 스페셜 티저 기습 공개

소지섭의 짜릿한 귀환 ‘압도적’

권상희 기자 | 기사입력 2022/05/26 [20:11]
주절주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절주절
‘닥터로이어’ 스페셜 티저 기습 공개
소지섭의 짜릿한 귀환 ‘압도적’
기사입력: 2022/05/26 [20:1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닥터로이어’ 소지섭이 귀환한다. 강력하게, 그리고 짜릿하게.

 

6월 3일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극본 장홍철/연출 이용석/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몽작소)는 조작된 수술로 모든 걸 빼앗기고 변호사가 된 천재 외과의사와 의료 범죄 전담부 검사의 메디컬 서스펜스 법정드라마다. 연기력, 시청률, 화제성 다 잡는 대한민국 최고 배우 소지섭(한이한 역)의 4년 만에 안방극장 복귀작으로 방송 전부터 관심과 기대가 뜨겁다.

 

소지섭은 ‘닥터로이어’에서 ‘닥터(의사)’이자 ‘로이어(변호사)’인 주인공 한이한 역을 맡았다. 한이한은 조작된 수술을 계기로 롤러코스터 같은 인생을 사는 인물. 앞서 공개된 ‘닥터로이어’ 티저 영상을 통해 소지섭의 강력한 표현력과 카리스마가 돋보여 큰 화제를 모았다.

 

이런 가운데 5월 26일 ‘닥터로이어’ 제작진이 소지섭의 강력한 귀환을 알리는 스페셜 티저(https://tv.naver.com/v/26978087)를 기습 공개했다. ‘닥터로이어’ 스페셜 티저는 의사 소지섭, 변호사 소지섭, 순식간에 죄수로 전락하지만 위풍당당하게 돌아오는 소지섭 모습을 빠른 화면 전개로 보여준다. 심장을 쿵쿵 울리는 배경 음악 비트, 비트에 맞춰 교차되는 소지섭의 연기 장면과 스틸들이 강렬해 도무지 눈을 뗄 수 없다.

 

무엇보다 모든 것을 내던진 소지섭의 처절하고도 압도적인 연기력이 인상적이다. “내가 전부 법정에서 까발려줄게”라고 외치는 부분, “후회하게 해주자. 의사란 인간이 사람 목숨 우습게 여긴 걸”이라고 다짐하는 부분은 소지섭이 그려낸 한이한의 인생이 얼마나 파란만장하고 극적일지 기대하게 된다. 여기에 등장만으로도 시선을 강탈하는 화면 장악력과 존재감은 감탄을 자아낸다.

 

드라마의 내용을 보여주는 예고성 티저가 아니다. 주인공 소지섭의 귀환과 연기에 포커스를 맞춘 이미지성 티저다. 그럼에도 그 어떤 예고성 티저보다 강력하게 시선을 강탈한다. 모두 4년 만에 안방극장에 강력하고 짜릿하게 돌아오는 소지섭이기에 가능한 것이다. 소지섭이 있기에, 그의 연기를 안방극장에서 볼 수 있기에 ‘닥터로이어’는 2022년 상반기 최고 기대작일 수밖에 없다.

 

소지섭, 신성록(제이든 리 역), 임수향(금석영 역)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뭉친 MBC 새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는 6월 3일 금요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MBC 새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 스페셜 티저 캡처

권상희 기자 권상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