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가 있는 날’ 다산아트홀에서 ‘일상의 공연 쉼표’ 개최

권상희 기자 | 기사입력 2022/05/25 [14:08]
와글와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와글와글
‘문화가 있는 날’ 다산아트홀에서 ‘일상의 공연 쉼표’ 개최
기사입력: 2022/05/25 [14:0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5월 25일부터 10월 26일까지 매달 마지막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 다산아트홀에서 ‘일상의 공연 쉼표’ 공연을 개최한다.

 

‘일상의 공연 쉼표’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2022년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에 선정된 사업으로,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이 다채로운 공연 관람을 통해 일상 속 휴식과 위로를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오는 25일 열리는 ‘문화가 있는 날’ 첫 번째 공연은 클래식 콘서트 ‘사랑의 꿈’으로, 음악 평론가 장일범의 쉽고 재미있는 해설과 함께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엘리제를 위하여’ 등 우리에게 친숙한 클래식 명곡을 감상할 수 있다.

 

이어 6월에는 어린이 뮤지컬 ‘생각나라 과자집’, 7월에는 듀오 콘서트 ‘한여름밤의 꿈’, 8월에는 퓨전 예술극 ‘춘향 예화담’, 9월에는 클래식 음악 동화 ‘페페의 꿈’, 10월에는 ‘7080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남양주시가 주관하는 ‘문화가 있는 날’ 사업은 ‘문화가 있는 날’ 주간에 시민 누구나 무료로 문화 예술 생활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지역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백뉴스=권상희 기자]

권상희 기자 권상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