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日 현역 여자 아이돌, AV 데뷔 발표 충격

前 페어리즈 맴버 코미나토 요츠바, 은퇴 이후 새로운 시도

양형석 인턴기자 | 기사입력 2022/05/18 [12:48]
주절주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절주절
[영상] 日 현역 여자 아이돌, AV 데뷔 발표 충격
前 페어리즈 맴버 코미나토 요츠바, 은퇴 이후 새로운 시도
기사입력: 2022/05/18 [12:4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일본 유명 걸그룹 '페어리즈(Fairies)' 출신 코미나토 요츠바(小湊よつ葉)가 AV에 데뷔한다.

 

페어리즈는 2011년 9월에 데뷔한 일본 아이돌 그룹으로, 당시 완성도 높은 춤 실력과 정통파 콘셉트로 어필하면서 앨범을 발표해 왔다. 당시 요츠바는 이노우에 리카코(井上理香子)라는 예명으로 활동하였으나, 2020년 노모토 소라(野元空), 하야시다 마히로(林田真尋) 등 맴버 3명의 계약이 만료되면서 그룹은 해산됐다. 이후 각 멤버들은 개인활동하며 잊혀졌고, 요츠바는 2020년 연예계 은퇴 후, 2022년 복귀를 선언했다.

 

복귀 과정에서 요츠바는 주간 플레이보이에 나오는 등 여러 활동을 이어오다 지난 5월 16일, 솔로곡 '내일은 설레게(明日はときめく)'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 영상의 마지막 장면에서 AV에 나온다는 메시지와 함께 출연을 발표했다.

 

이후 요츠바는 트위터에 "원래 약 9년간 연예 활동을 했는데 그만두고 회사원으로서 2년 남짓한 시간동안 향후 일이나 나에 대해 많이 생각하게 됐다. 하지만 사람들에게 뭔가를 주고,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이 내 삶의 보람인 것 같았다. 그래서 지금까지 해본 적 없는, 아무도 상상하지 않는 일에 도전하기로 했다. AV에 대한 큰 편견은 없으며 매우 수요가 있는 세계라고 생각한다."며 의견을 밝혔다. 

 

요츠바의 갑작스러운 발표로 팬들은 충격을 받아 응원하거나 놀라워하는 등 반응도 저마다 다르지만, 이 발표로 요츠바가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일본은 물론 국내 팬들의 주목도 집중되고 있다.

 

▲ 솔로곡 '내일은 설레게' 뮤직비디오 중 AV에 출연한다는 메시지가 나오는 장면

 

[백뉴스=양형석 인턴기자]

양형석 인턴기자 양형석 인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많이 본 뉴스